본문 바로가기
영어/영어 단어

F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

by 지으니다 2021. 4. 10.
반응형

오랜만이에요!
저번 주까지 벚꽃이 예쁘게 폈는데, 다들 벚꽃 구경 잘하셨나요??
요즘 갑자기 너무 바빠져서 티스토리에 소홀해 던 것 같아요 ㅠㅠ
심지어 봄이 오니까 나른 나른해지는 거 있죠;; ㅎㅎ
이제 일주일에 글을 1개라도 포스팅하려고 노력해보려고요!
정신 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!
오늘은 F로 시작하는 단어 또는 표현을 가져와 봤습니다!

1. Figure out - ~을 알아내다 

- I can't figure out how to use this machine.
-> 이 기계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낼 수가 없어.

- I have to figure out why he is mad at me.
-> 그가  나에게 왜 화가 났는지 나는 알아내야 해.

- Hey, I think I can figure out this!
-> 내가 이걸 알아낼 수 있을 것 같아!

2. Firsthand - 직접 (부사) / 직접의 (형용사)
- I heard the news firsthand.
-> 나는 소식을 직접 들었다.

- I knew from firsthand experience that learning a new language is difficult.
->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나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- There were many firsthand witness.
-> 직접 목격한 사람들이 많았다. 
3. Fluent in - ~에 능숙한
- I want to be fluent in English!
-> 나는 영어에 능숙하고 싶어!

- She studied abroad when she was little, so she is fluent in English.
-> 그녀는 어릴 적에 유학을 했다 그래서 그녀는 영어에 능숙하다.

- She will get the job. She is fluent in Mandarine.
-> 그녀는 취직이 될 거야. 그녀는 중국어에 능숙해.
4. Fart - 방귀 (명사) / 방귀를 뀌다 (동사)
- Come on! Who farted just now?
-> 아 좀! 누가 방금 방귀  거야?

- I never knew that animals fart.
-> 동물들도 방귀를 뀌는지 전혀 몰랐다.

- Your fart smells really bad, what did you eat today?
-> 너 방귀 냄새 엄청 나쁘다, 오늘 뭐 먹었어?
5. Flawless - 결점이 없는 (형용사)
- The movie is flawless so I am very shocked.
-> 이 영화는 결점이 없어 그래서 나는 정말 충격을 받았어.

- Her skin is flawless. I want to know what she does to her skin!
-> 그녀의 피부는 결점이 없어. 그녀가 피부에 무엇을 하는지 알고 싶어!

- Your work is flawless so I have nothing to say.
-> 너의 일을 결점이 없어 그래서 난 할 말이 없어. 


'영어 > 영어 단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  (0) 2022.01.12
G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  (0) 2022.01.09
E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  (0) 2021.02.26
D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  (0) 2021.02.12
C로 시작하는 영어 단어  (0) 2021.01.07